생활 정보/온라인

다가오는 어버이날 추천 선물 BEST5

2021. 5. 5. 09:18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다. 그리고 곧 다가올 5월 8일은 어버이날이다. 1년에 얼마 되지 않는 부모님께 감사를 표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기 때문에 카네이션보다는 조금 더 실용적인 선물로 감사를 표해보면 어떨까?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선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 게 좋을지 알아보려고 한다.

 

 

 

어버이날 추천 선물 BEST 5

 

1. 홍삼

부모님께서 연세가 있으시다면 건강기능 식품을 준비하는 것도 좋아 보인다. 정관장에서 나오는 홍삼제품은 포장도 고급져 보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혹은 부모님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비타민이나 칼슘, 또는 오메가 같은 건강보조식품도 추천한다.

 

홍삼
고려홍삼

[선물 둘러보기]

 

 

2. 등산복

5월은 피크닉 나가기 좋은 계절이고 둘레길이나 등산을 다니는 시즌이기도 하다. 혹시 우리 부모님께서 등산을 좋아하신다면 등산복 한벌 선물해드릴 건 어떨까?

 

여름용등산복
여름용 등산복

[선물 둘러보기]

 

 

3. 안마기

부모님 선물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안마기다. 부모님 나이 때에서는 조금만 움직여도 특히 관절 같은 부위가 쉽게 피로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안마기의 가격은 천차만별이라 값비싼 제품은 사실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부위별로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도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무릎찜질안마기
무름찜질 안마기

[선물 둘러보기]

 

 

4. 한우 

내 경우엔 어버이날마다 보내드리는 선물이기도 하다. 살면서 한우를 싫어하는 사람은 못 본 것 같아 누구에게나 무난한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개인적으론 설로인 한우 세트를 추천한다. 가격은 부위별 세트로 1kg에 19만 원 정도 한다. 물론 더 저렴한 상품도 있다.

 

한우채끝살
한우 채끝

[선물 둘러보기]

 

 

5. 현금

머니머니 해도 머니가 최고다. 현금만 한 선물이 어딨을까..? 요즘엔 꽃다발에 꽃 대신 돈을 꽂아 드리거나 티슈 곽에 휴지 대신 돈을 넣어 깜짝 서프라이즈식으로 준비를 하기도 한다. (그런데 현금은 그냥 봉투에 넣어드려도 좋아하시더라...)

금액은 본인의 주머니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30~50만 원 사이가 가장 무난해 보인다.

 


초. 중. 고 시절 매년 어버이날만 되면 학교에서 카네이션을 만들어 드렸다. 다 합치면 10년이 넘는 세월인데 그 정도 받으셨으면 카네이션은 충분한 것 같다. 예전에 한번 어떤 카네이션을 사면 좋을지 부모님께 여쭤보니 돈 낭비라며 극구 말리시던 기억이 있다. 카네이션이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꽃이지만 이제는 카톡 이미지로도 충분해 보인다.

 

 

 

-다른 포스팅 보러 가기-

 

애플 에어 태그(AirTag) 출시 일정(에어 태그 사용법과 가격 알아보기)

 

애플 에어태그(AirTag) 출시일정(에어태그 사용법과 가격 알아보기)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물건을 찾을 수 있는 애플의 액세서리 에어태그(AirTag)가 출시되었다. 삼성의 스마트 태그와 마찬가지로 물건에 부착하면 연동된 내 아이폰을 통해 위치를 추적할 수 있고

coke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