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코인

펀디엑스(PUNDIX) 코인이란? (펀디엑스 코인 분석 및 시세 전망)

2021. 7. 18. 03:48

 

 

펀디엑스-로고이미지
펀디엑스 코인

 

펀디엑스가 업비트 거래소에서 25% 상승을 하면서 1,435원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펀디엑스는 코인 시장 전체가 하락세를 겪은 뒤 이렇다 할 반등을 하지 못하면서 천 원 초반대의 시세에서 횡보를 보여주고 있는 펀디엑스는 어떤 코인이며 시세 전망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자.

 

 

 

 

펀디엑스 코인이란?

펀디엑스는 우리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는 POS와 모바일이 연동되어 작동하는 결제 암호화폐이다. 또한 펀디엑스는 전화번호가 필요 없이 블록체인 노드 주소를 통해 서로 통화를 하거나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엑스폰도 개발했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발된 펀디 엑시의 POS기기 전용 카드만 있으면 티머니 카드처럼 비접촉식으로 간편한 거래가 가능하다. 

 

 

 

암호화폐의 고질적인 문제인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 펀디엑스는 코인 지갑에서 사용하는 길고 복잡한 공용키 대신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암호키 기반을 유지하고 있고 스마트폰의 유무와는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등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펀디엑스의 시가총액은 3575.8억 원이고 총발행량은 280억 개다. 펀디엑스 코인의 거래가 가능한 대표 거래소로는 업비트 원화 마켓과 바이낸스 거래소가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 거래하러 가기]

 

 

 

펀디엑스 시세 전망

펀디엑스는 2017년 2분기에 이미 누적 등록자 수가 6만 명을 넘어섰고 한국에서 대표 회사를 설립을 바탕으로 캐나다, 미국, 중국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펀디엑스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진 데이터들은 블록체인엔 거래내역과 같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쌓이기 때문에 다른 사업으로의 확장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 지금과 같은 꾸준한 성장이 지속된다면 장기적인 관점으로 봤을 때 투자를 해도 괜찮을 종목으로 보인다.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제2의 비트코인? 파이 코인(Pi Coin) 채굴 방법.

 

제 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Pi Coin) 채굴 방법.

데이터가 화폐의 기능을 한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코인에 대해선 굉장히 회의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하지만 쏟아져 나오는 암호화폐에 대한 기사들과 실제

cokejoa.tistory.com

[도지 코인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과 보안인증 방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 혜택

 

[도지코인 거래소]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 하는 방법과 보안인증 방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

해외에 체류를 하고 있는 경우 업비트와 같은 한국 코인 거래소 이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사실 코인 거래소를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최근 도지 코인을 채굴하면서 채굴한 도지 코인들을 옮기

coke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