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코인

[도지코인 거래소]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 하는 방법과 보안인증 방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 혜택

2021. 4. 15. 11:27

 

해외에 체류를 하고 있는 경우 업비트와 같은 한국 코인 거래소 이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사실 코인 거래소를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최근 도지 코인을 채굴하면서 채굴한 도지 코인들을 옮기기 위해 거래소에 가입할 수밖에 없었다. 마땅한 곳을 찾다 알게 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바이낸스 가입 방법

위 사이트에 방문하면 영문 페이지가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바이낸스 사이트는 한국어 지원을 하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언어에서 한국어로 설정하면 이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www.binance.com/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1. 바이낸스 사이트에서 가입하기를 누르자.

무료회원가입-페이지
무료회원 가입하기


2. 무료 계정 만들기 페이지가 뜨면 이메일 혹은 모바일로 가입을 할 수 있는데 내 경우엔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했다.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레퍼럴 IDG8MORMGV를 입력하면 평생 10%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퍼럴ID입력
레퍼럴ID입력


3. 이메일 인증을 받고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해주면 가입이 완료된다.

계정인증코드
계정인증코드


4. 가입이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에 대시보드로 이동을 눌러주자.

 

가입후대시보드로이동
대시보드로 이동


 

 

 

5. 대시보드로 이동하면 보안인증 팝업이 뜬다. 보안인증은 해두는 편이 좋기 때문에 바로 설정을 해놓는 것을 추천한다. 내 경우엔 구글 인증으로 보안인증을 진행했다. 만약 다음으로 미루고 보안 인증 창을 닫았다면 추후에 내 계정->보안 페이지에서 따로 보안 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

 

보안인증팝업
보안인증 팝업
추후에도 보안인증 가능


6. 보안인증을 위해 모바일에서 Google Authenticator를 다운로드를 해야 한다. 안드로이드와 애플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다. 앱을 다운로드한 후 다음을 눌러주자.

 

구글-보안인증-앱
구글 보안인증 앱
OTP인증
OTP인증


7. OTP 인증 활성화가 나오는데 모바일로 받은 앱을 실행시킨 후 QR코드를 스캔하고 다음을 누르자.

 

OTP인증-QR코드
OTP 인증 활성화


8. 핸드폰이 분실되었을 경우 OTP 인증을 하기 위해 필요한 키를 제공한다. 이 키 번호를 잘 메모해두었다 비상시 사용하자.

 

분실용-임시키-백업
분실용 키 백업


9. 마지막 단계에서 이메일 인증코드와 구글 인증 코드를 입력해주면 된다. 구글 인증코드는 방금 전 받은 모바일앱을 열면 인증코드가 나오고 있을 것이다. 이 인증코드는 몇십 초 후에 자동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바로 입력해주자.

인증코드입력창
인증코드입력


여기까지 완료되었다면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는 기본 상태가 되었다. 바이낸스는 거래량 기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이기 때문에 해외에 체류 중이어서 한국 거래소 이용이 힘들거나 이제 막 코인 투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해 보인다.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도지코인 쉽게 채굴하기.

 

도지코인 쉽게 채굴하기.

과거 일론 머스크의 도지 코인 지지 발언과 최근 만우절날 트윗한 도지 코인을 달에 놓을 거란 발언에 도지 코인 시세가 폭등한 사건이 있었는데, 사실 도지 코인은 비트코인을 풍자하기 위해

cokejoa.tistory.com

제 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Pi Coin)을 아시나요?

 

제 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Pi Coin)을 아시나요?

데이터가 화폐의 기능을 한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코인에 대해선 굉장히 회의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하지만 쏟아져 나오는 암호화폐에 대한 기사들과 실제

cokejoa.tistory.com